공지사항

(12회) 온라인 멘토링 게시판 이용안내(1/19~2/13)

작성자
사무국
작성일
2022-01-17 08:57
조회
2172
안녕하세요!
DB 금융경제 공모전 사무국입니다.

1/19(수)부터 온라인 멘토링 게시판이 운영됩니다.

온라인 멘토링은 단순히 출품작 공모를 통한 Competition이 아닌 참가자들의
배움과 성장을 장려할 수 있는 공모전을 만들기 위해 6회부터 실시된 제도입니다.

참가자 여러분들이 논문이나 기획안을 작성하는 과정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궁금증과 어려움을
온라인 멘토링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현직에 계신 심사위원분들이 직접 답변을 해 주시게 됩니다.

본 온라인 멘토링 게시판이 참가자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바라며,
게시판 활용시 아래 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■ 온라인 멘토링 게시판 Rule 
1. 게시글은 비밀글로 작성, 비밀글로 답변 원칙이며, 작성자는 실명으로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 
2. 작성하고 계신 논문/기획안에 관한 질문으로 한정합니다. 이외의 내용은 Q&A 게시판을 이용 바랍니다. 
3. 올려주신 문의글은 영업일(평일) 기준 3일 이내에 답변을 해드립니다. 
 ※ 심사위원이 작성한 답글은 참가자 본인이 게시한 질문글과 동일한 Password를 사용하여 열람합니다.  
4. 단순히 주제/연구방향의 수상가능성이나 적절성을 문의하는 질문은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■ 아래와 같이 질문하시면 보다 실질적인 조언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
1. 본인 팀이 지원한 분야(은행,보험/증권,자산,금융경제 분야)와 팀이 속한 현 상황과 논문/기획안의 논리구조를 구체적으로 기술 
2. 본인이 조언을 구하고자 하는 사항을 단순하고 명료하게 기술

■ 온라인 멘토링 운영기간 - 1/19(수) ~ 2/13(일) 게시 질문까지 답변